이 블로그는 더이상 운영되지 않고 Archive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블로그를 방문해주세요.

[stamp] 반응형 티에디션 설정과 주의사항 (15.06.18 수정)


※ 이 가이드는 stamp 스킨 전용입니다. 다른 스킨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stamp 스킨은 특정 아이템들에 한해서 반응형 티에디션을 지원합니다.

특정 아이템의 반응형 추가를 원하시면 언제든 댓글 또는 이메일 보내주세요. :)



stamp 스킨에서 지원하는 반응형 티에디션 아이템과 그 번호

310330310330 (신규)  320210320210  320200320200  120161120161


stamp 스킨 티에디션 설정과 추천세트

"관리자 화면" > "화면 설정" > "티에디션"에서 사용하기를 눌러 티에디션을 켜주세요.


이미지



배너사용은 체크 해제 하시고 티에디션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사진은 체크가 되어있으나 체크 해제하는게 좋습니다. 우리에겐 단축키가 있으니까요.)


이미지


우측 상단의 너비보정을 누르시고 너비를 최대로 늘려주세요.


이미지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아이템을 모두 지우시고 stamp 스킨에서 지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추가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이템 추가 방법

동그란 + 버튼을 눌러 아이템을 하나 더 추가해주세요.


이미지



"목록형"을 누르고 두 번째 페이지의 320200 아이템을 선택해주세요. (다른 아이템은 위의 아이템 지원 목록에서 확인해주세요.)


이미지



마지막으로 네모난 + 버튼을 눌러 원하는 만큼 '라인'을 추가하고 우측 상단의 "적용하기"를 눌러 저장해주세요.


이미지



stamp 스킨의 반응형 티에디션은 티에디션에서 별도로 설정을 하지 않아도 스킨 자체 CSS에서 티에디션을 관리합니다.



※ 주의사항

HTML/CSS을 편집하고 저장버튼을 누르면 티에디션이 망가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10번에 9번이 망가지더군요.)


이럴 땐 당황하지 않고, 티에디션 관리 화면의 "원래대로"를 누릅니다. :)


이미지


스킨 수정 때 마다 티에디션을 다시 설정하기가 싫으신 분은 스킨 수정 전 티에디션을 해제하고 스킨 수정 후 다시 설정하시면 티에디션이 망가지지 않습니다. :)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