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더이상 운영되지 않고 Archive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블로그를 방문해주세요.

stamp 스킨이 거의 완성되어 새로 준비중인 square project


stamp 스킨도 이제 몇 가지 버그만 남기고 거의 완성됬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white만 완성되면 black 등 다른 색상은 조합만 잘 하면 되니 문제없다고 생각하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중입니다.


square project



squareipad air screenshot



이전부터 1단형 스킨이 갖고싶다- 라고만 생각했었지 실제 만들기는 처음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만들어온 스킨은 모두 2단형입니다.)


1단형인건 좋은데 사이드바를 어떻게 처리할지가 문제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처럼 상단으로 올려버릴까, 아니면 simple gray, white 처럼 하단으로 내려버릴까 여러모로 고민 하다 jQuery toggle 소스를 사용하여 숨겨버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이드바를 숨기는 김에 좀 더 심플하게 만들고 싶어 많은 위젯(모듈)을 과감하게 포기하고 추려낸다고 추려낸 것이 블로그 이미지, 블로그 메뉴, 카테고리, 최신 글/댓글, 검색, 이정도 나오네요. 물론 사이드바 설정에서 더 없앨 수 있습니다. :)


사이드바는 여백을 많이 넣어 깔끔함을 강조하고, 본문은 충분히 넓은 크기를 선택했습니다. (1000px)

댓글과 방명록은 stamp 스킨의 소스를 가져다 썼는데, 제대로 만들기 시작하면 다시 만들 생각입니다. (스킨 이름에 걸맞게)


square project, 커밍쑨...

최근 댓글